
冥導: 技華樓

[외관]
검은색의 머리카락에 앞머리의 뒤로 넘겨 이마를 드러내었다. 머리의 형태는 생머리이며 머리의 길이는 가슴 밑까지 자라있고 머리의 일부를 방울이 장식된 금비녀로 틀어올려 걸을때마다 방울소리가 들린다. 피부의 색은 하얀편이며 눈썹은 그렇게 진하지는 않은편이고 검은색이다. 눈은 외꺼풀이며 동공은 검은색이고 홍채는 파란색인데 능력이 극에 달하거나 감정이 격해지면 홍채의 파란부분이 붉은색으로 변한다.
붉은색과 파란색이 조화를 이룬 전통적인 기모노를 입고 다니며 금색의 화려한 문양이 장식된 오비로 고정하여 항상 정갈한 형태를 유지한다. 옷 소매의 붉은기모노와 오비의 금색부분 안쪽에 있는 붉은색 오비에 단도 몇자루가 숨겨져 있다.
기모노에 가려 보이지 않지만 5cm 굽의 검은 게타를 착용하였다. 굽이 두개의 형태로 되어있어 걸을때마다 딱깍딱깍 하고 소리가 청아하게 들린다. 그리고 보이지는 않지만 가슴의 안쪽에 구름을 본따 만든 붉은색의 문신이 그려져있으며 항상 곰방대로 담배를 피운다.
" 읽히지 않게 조심하렴. "
[도나산]
이름:: 카게노 사사야키 (影の 囁き)
성별:: 女
나이:: 627세 (외관나이 27세)
신장/체중:: 168cm(+5) / 52kg
요괴/요력:: 아마노자쿠 (天邪鬼)
하늘의 뜻을 방해하며 마음을 읽고 훼방을 놓는 요괴인 아마노자쿠. 요력은 타인으로 둔갑하거나 말을 흉내내고 눈이 마주치거나 담배냄새를 맡은 상대의 마음을 읽을수 있다는 것이다. 사사야키는 손에 들고 있는 곰방대로 항상 담배를 피우고 있는데 그 담배연기는 미세하게 보이며 멀리 퍼지게 된다. 그리고 그 담배연기를 맡은 사람의 마음을 읽을수 있다. 단 그 거리에 따라 능력이 증가되고 감소된다. 거리가 가까우면 담배향기로 인해 둔감해지며 멍해지고 좀 더 중요한 내용을 들을수있으며 그 반대로 거리가 멀면 그 마음의 소리가 작거나 단순한 내용일 확률이 크다.(이름이나 간단한 스펙같은)
가장 큰 요력은 정신지배 즉 타인에게 환각이 보이게 하여 자신의 뜻대로 움직이게 만드는것이다. 가까이 접근한 상대에게 직접적으로 담배연기를 머금은 채로 숨을 뱉으면 사용할 수 있다.
성격:: 자존심을 중요시하며 털털하고 자유분방하며 누구에게나 부담 없이 친절한 성격. 언제 어디서 어떻게 튈지 모른다. 웃는 표정으로 할말 못 할말 다할수 있는 강심장을 가지고 있다. 의사표현이 극히 적어 감정표현이 적은 편이다. 다른 것보다 정을 더 중요시하며 배신은 용서하지 않는다. 장난기가 조금 있는편 상대방이 담배연기를 맡고 우왕자왕 하는 모습을 즐긴다. 의외의 잔혹함도 조금 있는편타인의 잘못은 왠만하면 그냥 지적하거나 넘어가는것으로 끝나지만 만약 그 타인이 성격이나 자존심을 건들거나 자극을 할 경우에는 극도로 무서워 진다. 한번 화가 나면 상대방의 정신세계를 조절해서라도 무릎꿇고 사죄하지 않는한 용서하지 않는다.
특징:: 어머니와 아버지 모두 아마노자쿠 요괴로 요계에서 태어나고 자랐지만 주로 활동한곳은 중간계이다. 그렇다고 해서 딱히 요계가 싫다고 그런것은 아니다 단지 인간이 조종하기에 쉬울뿐. 과거에는 장난으로 절세의 미인이였던 인간을 죽이고 그 인간으로 둔갑하여 한 나라를 멸망하게 만들어본적이 있다. 좋아하는것은 과자와 차, 술종류. 좋아하는것이 술인만큼 술에도 강하긴하지만 술대작을 하진 않는다. 적당히 마시고 적당히 즐기는것을 즐긴다. 항상 곰방대를 들고 있다. 자신의 도구에 함부로 손대는것을 싫어한다.
독심법을 사용하여 주로 상대의 공격에 대항한다. 담배의 향과 연기로 상대방의 시야를 흐리게 만들고 상대방의 약점을 읊어 상대방을 당황하게 만든다. 거슬리는 상대가 있다면 정신지배를 사용한뒤 단도로 죽여버리거나 자신의 손으로 자결하거나 그 자리에서 벗어나게 만들어버린다.
커플링:: [NL>GL]